가수 김현서 나이키 프로필 작품활동 영화 ‘화랑’

최근 영화 ‘화랑’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겸 배우 김현서에 대해 소개합니다. 최근 영화 ‘화랑’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겸 배우 김현서에 대해 소개합니다.

 

김현서(비비) 나이, 키, 프로필 본명 김현서이고 생년월일은 1998년 9월 27일입니다. 키 168kg, 48kg이며 본관은 김해 김씨. 부모님과 여동생이 한명 있고, 고양이 치치가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현서는 예술가 집안에서 태어나 중2 때 노래를 시작했고, 윤미래에게 캐스팅되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고등학생 때 사운드클라우드에 자신의 작업물을 올리기도 했는데, 이를 윤미래가 듣게 됐고, 김현서의 음색과 가사를 쓰는 능력을 높이 평가해 함께 하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김현서(비비) 나이, 키, 프로필 본명 김현서이고 생년월일은 1998년 9월 27일입니다. 키 168kg, 48kg이며 본관은 김해 김씨. 부모님과 여동생이 한명 있고, 고양이 치치가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김현서는 예술가 집안에서 태어나 중2 때 노래를 시작했고, 윤미래에게 캐스팅되어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고등학생 때 사운드클라우드에 자신의 작업물을 올리기도 했는데, 이를 윤미래가 듣게 됐고, 김현서의 음색과 가사를 쓰는 능력을 높이 평가해 함께 하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작품 활동가 타이거JK와 윤미래가 대표로 있는 ‘필굿뮤직’과 계약을 한 김현서는 벌거벗은 아기처럼 순수하고 날 것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의 ‘비비’로 활동명을 정했고, 예능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우승은 카드가든이니까 카드지만··· 작품 활동가 타이거JK와 윤미래가 대표로 있는 ‘필굿뮤직’과 계약을 한 김현서는 벌거벗은 아기처럼 순수하고 날 것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의 ‘비비’로 활동명을 정했고, 예능 프로그램 ‘더 팬’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렸다. 우승은 카드가든이니까 카드지만···

2018 더팡 2018 더팡

어쨌든 이름을 알려지게 된 비비는 2019년 싱글 앨범 ‘비누’를 들고 정식 데뷔를 합니다. 불륜’, ‘나쁜 해’ 등의 다양한 노래를 발표하고 독보적인 음색과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성적인 요소를 마음껏 말하는 등 파격적인 소재와 콘셉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름을 알려지게 된 비비는 2019년 싱글 앨범 ‘비누’를 들고 정식 데뷔를 합니다. 불륜’, ‘나쁜 해’ 등의 다양한 노래를 발표하고 독보적인 음색과 한국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성적인 요소를 마음껏 말하는 등 파격적인 소재와 콘셉트,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눈 밑의 두 점은 문신이나 점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틴트를 실핀으로 찍은 점이라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몸이 아플 때 얼굴에 핀 열꽃이 큰 기억으로 남아 일을 할 때 평정심을 찾고 잘 이겨내기 위해 찍는 부적이라고 합니다. 여담으로 눈 밑의 두 점은 문신이나 점이 아니라 본인이 직접 틴트를 실핀으로 찍은 점이라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몸이 아플 때 얼굴에 핀 열꽃이 큰 기억으로 남아 일을 할 때 평정심을 찾고 잘 이겨내기 위해 찍는 부적이라고 합니다.

영화 ‘화랑’, 이번 영화 ‘화랑’을 통해 송중기, 홍사빈과 함께 칸에 입성했습니다. 영화 ‘화란’ 속 김현서는 재혼한 아버지를 따라 김영규(홍사빈)의 이복동생 김하양을 열연했습니다. 영화 ‘화랑’, 이번 영화 ‘화랑’을 통해 송중기, 홍사빈과 함께 칸에 입성했습니다. 영화 ‘화란’ 속 김현서는 재혼한 아버지를 따라 김영규(홍사빈)의 이복동생 김하양을 열연했습니다.

화랑감독 김창훈 출연 홍사빈, 송중기, 김현서 개봉 2023.10.11. 화랑감독 김창훈 출연 홍사빈, 송중기, 김현서 개봉 2023.10.11.

‘화랑’은 김창훈 감독의 첫 장편영화로 소년 김영규, 조직의 중간 보스티공(송중기)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느와르 드라마 작품입니다. 이번 프랑스 칸 영화제에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대되어 다녀왔다고 합니다. 김현서는 촬영장이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기억에 남는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 박찬욱 감독의 팬이라며 평생 지켜보고만 있을 것처럼 절대 나를 영화에 쓰지 말아 달라고 영상편지를 보냈다고 한다. 이상 장래가 기대되는 가수 겸 배우 김현서(비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화랑’은 김창훈 감독의 첫 장편영화로 소년 김영규, 조직의 중간 보스티공(송중기)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느와르 드라마 작품입니다. 이번 프랑스 칸 영화제에 ‘주목할 만한 시선’에 초대되어 다녀왔다고 합니다. 김현서는 촬영장이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기억에 남는다며 영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또 박찬욱 감독의 팬이라며 평생 지켜보고만 있을 것처럼 절대 나를 영화에 쓰지 말아 달라고 영상편지를 보냈다고 한다. 이상 장래가 기대되는 가수 겸 배우 김현서(비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