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업무용 커피머신 대여 원두 데일리

오늘은 사무실 업소용 커피머신 렌탈 원두 데일리 방문 후기에 대해 써보려고 합니다.정말 많은 분들이 요즘 커피든 뭐든 안 마시고 취향에 맞게 고르고 계세요. 원두 데일리는 사무실 커피 머신 대여뿐만 아니라 PC방, 헬스장, 스터디 카페 등의 업소용 커피 머신 대여도 가능하거든요.

원두데일리는 유명한 로스팅 카페 원두도 배송해주는 곳이라 특정 브랜드를 선호한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나는 소규모 사업장에 맞는 커피 머신 대여를 봤는데 이 모델은 부피가 크지 않지만 간단하게 커피 마시는 것을 즐기는 것이 더 좋아하는 모델이래요.

기계 오른쪽 물통에 생수를 붓고 조금만 기다리면 자동으로 기계가 물을 데워줍니다.

아메리카노와 에스프레소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뜨겁게 먹으려면 아메리카노로, 아이스로 먹으려면 얼음이 가득한 컵에 에스프레소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키퍼와 현장에 직접 오셔서 설치와 원두 시음을 도와주시는 분이 안내해주셨습니다.바리스타 출신 직원이라 정말 제 취향에 맞는 원두를 추천해주셨어요.

집안이든 사무실이든 어디든 커피머신 대여를 하면 청소가 귀찮을 수 있잖아요.청소는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려줬어요.밑에 물 빼는 곳과 원두 찌꺼기를 제거할 수 있는 곳을 정확히 알려주셨습니다.콩깻묵은 가득 차면 버리면 되고 물도 같지만 콩은 보통 3-5일 걸려서 쌓인다고 합니다.

좀 특이한 건 이 스팀 노즐이에요.스팀 노즐이 따로 있어서 우유 스팀이 생기고 옆에 호스를 꽂아서 직접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여기 원두 데일리의 좋은 점이 여러 가지 있습니다.먼저 전문가 직접 방문하여 커피머신 정기점검 및 원두를 추천해주고 있다고 합니다.저도 취향이 따로 있는데 직접 원두를 뜯어서 향을 맡고 맛을 보면서 제 취향을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둘째, 구운 지 일주일 이내의 원두만 배송하고 직접 시음회를 방문하여 진행할 정도로 이 업체는 맛에 자신이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직접 맛을 봤는데 원두백 뒤에 써있는 유통기한이 정말 어제 볶은 원두인데 열자마자 향이 올라왔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정 외에 소규모 사무실, 병원, 헬스장 등에서 사용 인원이 많은 대기업과 같은 큰 점포의 여러 점포와 규모에 맞는 커피 머신이 있다고 합니다.유라, 프랑케, 필립스 등 유명한 커피 머신으로 아주 좋은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머신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실 때는 얼음을 가득 채우고 물을 반 정도 채운 다음 에스프레소 샷을 넣었는데 저는 아이스로 만든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제일 맛있었어요.유명 스위스 브랜드 유라 커피 머신답게 클레마가 위에 떠서 맛있어 보였어요.저희는 원두 취향이 각각 다르지만 각자 취향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유명 스위스 브랜드 유라 커피 머신답게 클레마가 위에 떠서 맛있어 보였어요.저희는 원두 취향이 각각 다르지만 각자 취향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원두데일리|매일보다 특별한 커피오피스 맞춤 커피머신 렌탈&유명카페 원두 정기구독/빈브라더스 등 유명카페의 원두커피를 최고급 머신으로 더욱 맛있게 즐기세요.bit.ly#원두 데일리 #커피머신렌탈 #원두커피#원두 데일리 #커피머신렌탈 #원두커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