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가방의 필수 아이템 스트래틱스트래틱캐리어 이건 너무 예쁘잖아

여행 가방의 필수 아이템 스트래틱스트래틱캐리어 이건 너무 예쁘잖아

여행 가방의 필수 아이템 스트래틱스트래틱캐리어 이건 너무 예쁘잖아

안녕하세요!단 댄 이에요:)이미 여행이 좀 자유롭게 된 탓인지 내 주위의 사람들도 많이 떠났어요!!그런 모습에 저도 참아 온 여행 욕구가 생기더군요!여행은 내가 살아가는 활동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행을 가려면 힘든 일도 참고할 정도였어요.아기를 출산하고, 그리고 코로나의 때문에 여행을 잠시 멈추고 있었지만 지금은 도저히 무리였어!그래서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오ー이에ー!! 그래도 문제가 있었습니다!!첫째는 남편의 여권 만료 TT두번째는 경력 사망 TT 할 수 없이 국내 여행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고 이왕이면 여행 기분도 내어 교통 수단은 비행기를 선택했습니다!( 아쉽지만 해외는 잠시 미루고… 그렇긴 뭐, 남편이 바빠서 실은 갈 시간도 없는데요 ww)

안녕하세요! 던단입니다.이제 여행이 조금 자유로워져서 그런지 제 주변 사람들도 많이 떠났어요!! 그런 모습에 저도 참아왔던 여행욕구가 생겼습니다! 여행은 제가 살아가는 활동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행을 가기 위해서라면 힘든 점도 참고했을 정도였습니다. 아기 낳고 그리고 코로나 때문에 여행을 잠시 접었는데 지금은 도저히 무리였어요! 그래서 여행가기로 했어요!! 오예!! 하지만 문제가 있었어요!! 첫번째는 남편 여권만료TT 두번째는 캐리어사망TT 어쩔수없이 국내여행을 선택할수 밖에 없었고 이왕이면 여행기분도 내는김에 교통수단은 비행기를 선택했어요!(아쉽지만 해외는 좀 미루고…뭐 남편이 바빠서 사실 갈 시간도 없었는데..ㅋㅋ)

제가 이번에 새로 구입한 캐리어를 소개할게요. 유명한 독일 브랜드 스트래틱 캐리어인데요! 너무 예쁘지 않아요? 컬러가 많았는데 저는 요즘 *스타 감성 베이지로 골라봤어요! 컬러가 무난해서 그런지 어떤 옷을 입어도 다 어울려요~!

Stratic은 1946년 독일에서 설립된 브랜드입니다. 가죽을 이용한 가방 그리고 수화물 제작을 시작으로 점점 성장해 갔어요~ 무려 70여년간 쭉 Luggage & Bag 기술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디자인이 예뻐서 더 갖고 싶은 브랜드에요!! 물론 내구성도 뛰어나지만^^

사이즈는 3가지인데요. 20, 25, 29인치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0인치는 작아서 국내 여행하기에 딱 좋은 사이즈이고 29인치는 짐이 많은 분들이 들고 다니기 좋습니다. 저희는 3인 가족이라 너무 작은 것도 아이 때문에 너무 큰 것도 힘들 것 같아서 25인치를 골랐습니다. 제 허벅지 정도 사이즈라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었어요!

컬러는 제가 선택한 베이지, 라벤더, 네이비, 라이트블루, 라이트그레이 총 5가지 컬러입니다. 색상이 다 파스텔톤이라 그런지 어느 것 하나 튀지 않고 고급스러워서 어떤 컬러를 선택해도 후회가 없을 것 같았어요.

경력을 좀 더 자세히 드리지만~~커리어는 무엇보다 튼튼하잖아요.스토라티쯔크캬리아은 고강도 방탄 유리 소재 최고급 폴리 카보네이트 소재를 100%사용하며 가볍게가 튼튼한 것이 메리트입니다.여기저기 와도 꼼짝 않고, 여행 때 너무 마음이 든든하다고 생각했죠.

또 Strayic이 자율적으로 실시하는 품질 테스트에서 내구성이 검증된 튼튼한 제품이라는 점도 장점입니다.이 품질 시험에는 지퍼 테스트는 기본에서, 내열성, 내한성 테스트, 3D드롭 테스트 제품 강도 테스트, 염분 부식 시험 하중 테스트, 바퀴 시험까지 있습니다.이를 모두 통과한 제품만이 시중에 선 보일 수 있습니다.

여기 보세요!! 정통 독일 브랜드 국기 마크가 덩그러니 신뢰감이 상승하지 않아요? 국기까지 사랑스러운 여행가방!!

처음에 캐리어가 도착하자마자 손잡이에는 이렇게 귀여운 풍선 심볼 네임텍이 달려 있었는데요. 이 풍선 심볼 네임텍 덕분인지 특별한 선물을 받은 느낌이었어요.

풍선이 왜 있을까? 그 이유는 스트래틱의 아이코닉한 벌룬심폴이 포인트이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개성있고 돋보이는 디자인 포인트로 감성적인 매력까지 느낄 수 있었어요! (심지어 지퍼도 열어본 것 같았어요 ㅋㅋ)

3단 알미늄토트리손잡이는 사용자의 신장에 맞게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게다가 스트래틱 로고가 각인된 3단 알루미늄 토토리 손잡이는 고급스러움까지 갖추고 있습니다!이 경력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것이 전부가 아닙니다.바로 편안한 캐리어 사이즈 덕분입니다.익스펜더블 확장 지퍼가 붙어 있으므로, 짐이 늘어도 늘어나서 저도 괜찮습니다~우리는 국내 여행이라서 그렇게 많은 짐은 필요 없었지만 해외 여행으로 짐이 정말 많잖아요.그런 때 도움이 되겠다고 생각했죠^^그리고 마음에 드는 점이 또 있었어요! 그것은 조용하다는 것!! 길거리에서 조용히 이동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한 저소음 로고 휠 덕분입니다. 덕분에 어디서나 조용하고, 제가 여행 가방을 끌고 있다고는 전혀 생각되지 않게 해주었습니다!여행 가방을 가지고 다니며 튼튼한 것도 당연하지만, 보안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스트래틱 캐리어는 미국 보안국 인증 잠금장치인 TSALOCK 규격을 준수하는 다이얼 잠금장치를 사용했기 때문에 보안에 더욱 신경을 썼습니다!그럼 캐리어 내부 모습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프로텍터 기능의 풀 메쉬 망 클로저와 엑스밴드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덕분에 탈부착이 가능해 뭐가 어디에 들어있는지 찾기 쉬웠어요^^또한 둘 다 지퍼를 적용해서 그런지 짐이 흩어지지 않고 매쉬넷으로 내용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X밴드 덕분에 큰 짐을 담기에도 효율적이었습니다.그리고 이거 진짜 옛날 커리어에서는 상상도 못했던 거! 접이식 컵 홀더가 내장되어 있었습니다. 아이를 돌보거나 커피를 가져가거나 여행가방을 들고 가거나 여행을 갈 때는 분주하잖아요. 그럴 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었어요. 이전 캐리어에는 이런 기능이 없었는데!! 이거 정말 편했어요!!참고로 일반적인 원형 500ml 생수병이나 테이크아웃 음료컵 사이즈에 적합합니다. 너무 크면 안들어가니까 미리 사이즈에 맞는 제품으로 가져가세요~!캐리어 새거 구입해서 스크래치가 나면 너무 아쉽잖아요. 하지만 Stratic은 독일 기술을 적용한 3D 로고 쉘 몰드 덕분에 스크래치에 강했습니다. 사실 기내용 아니면 캐리어는 미리 짐칸으로 보내야 하는데 그러면 여기저기 뒹굴뒹굴 던질 때가 많잖아요. 스크래치나면 짜증이 잔뜩 밀려올텐데 스크래치에 강하다고 하면 마음의 안정이 오는거에요또 하나의 세심한 배려!! 바로 캐리어가 바닥에 고쳐지지 않도록 바닥 받침대가 있다는 사실!! 세로는 물론 가로로 들고 다닐 수도 있는 손잡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바닥에 놓을 수 있도록 받침대가 있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오랜만의 여행이라고 생각해서 그런지 아이는 잠시 들떠 있었어요. 그리고 2~3살 때 탔던 비행기가 기억나지 않는다고 하던 아이는 비행기를 타는 것에 대해 매우 흥분해 있었어요! 이번 여행에서의 비행기 탑승은 언제까지 아이의 기억에 남을까요^^여행 가방이 밀려서 그런지 여행 내내 5살 아이도 어렵지 않고 아주 편하게 여행 가방을 밀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여행 가방이 밀려서 그런지 여행 내내 5살 아이도 어렵지 않고 아주 편하게 여행 가방을 밀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Z2UZwYmRjps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