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연락처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
e메일 마케팅의 연락처 목록을 전략적으로 만들면 전자 메일오픈률, 클릭율 소비자 신뢰, 브랜드 인지도 및 평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마케팅 전문가들은 가입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서 이중 옵트 인 프로세스를 사용할 것을 권합니다.스팸 대책 법을 준수하는 마케팅 메일만을 송신할 필요가 있습니다.타깃 e메일 마케팅의 연락처 목록은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 불가결합니다.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연결하기 때문에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고 성공한 전자 메일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성공한 전자 메일마케팅명단을 작성하는 프로세스는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첫째, 소비자가 당신의 e메일을 받겠다는 것을 설득하고 둘째, 소비자가 당신의 e메일을 받고 싶다고 생각하게 참여해야 합니다.Mailchimp의 연구에 따르면 평균 메일 열람률은 21.33%에 불과했고, 클릭율은 훨씬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이런 저 요금 때문에 당신의 전자 메일캠페인을 가치 있게 하려면 당신의 비즈니스가 좋은 잠재 고객들 수영장을 보유할 필요가 있습니다.소비자의 전자 메일주소를 취득하는 방법과 주소를 취득한 뒤에 실행하는 작업이 중요합니다.마케팅의 전자 메일목록을 설정하는 방법에는 올바른 방법과 잘못된 방법이 있습니다.무엇보다 당신의 비즈니스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취할 것을 지원한 소비자에만 전자 메일을 송신하세요.동의 없이 마케팅 전자 메일을 송신하면 소비자들이 불만을 느끼고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필터링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가능성이 있습니다.전자 메일캠페인의 실수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세요.그럼 구독자는 어떻게 취득합니까?그리고 그들이 서브 스크립션 취소 버튼을 클릭하지 않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다음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전자 메일마케팅의 연락처 목록을 구축하기 위한 10의 팁입니다.1. 소비자가 전자 메일로 등록할 수 있는 장소를 확보하세요.처음부터 E메일 리스트를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고객에게 판촉에 가입할 수 있도록 복수의 CTA(Call to Action)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바로 눈에 띄는 곳에 기회를 배치하는 것이 현명하지만, 기반을 다지고, 고객이 웹 페이지에 도달하기 위해서 선택 대체 경로에 추가 CTA을 배치할 필요가 있습니다.이는 첫 CTA을 팔딱팔딱 뛴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통지하는 역할도 합니다.그러나 너무 많이 쓰지 마세요.CTA을 웹 사이트에서 다음의 위치처럼 2~4개 지점에 제한하세요.홈페이지 블로그 게시물의 사이드 바 회사의 소개 또는 약력 페이지의 죽은 페이지의 맨 아래 연락처 페이지 사이트의 헤더 폿프앗프 E메일을 송신하기 전에 동의를 얻는 것은 E메일 리스트의 유지 관리 모범 사례일 뿐 아니라 때에는 법적으로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데이터 주체가 동의했거나 정보의 사용에 관한 다른 법적 근거가 있는 경우에만 처리를 허가합니다.
이메일 마케팅 연락처 목록을 전략적으로 구축하면 이메일 오픈률, 클릭률, 소비자 신뢰, 브랜드 인지도 및 평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마케팅 전문가는 가입자의 동의를 얻기 위해 이중 옵트인 프로세스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스팸 대책법을 준수하는 마케팅 메일만 보낼 필요가 있습니다.대상 이메일 마케팅 연락처 목록은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 필수적입니다.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접속하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사용하여 성공한 이메일 목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한 이메일 마케팅 목록을 작성하는 과정은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째, 소비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다고 설득하고, 둘째, 소비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도록 계속 참여해야 합니다.Mailchimp의 연구에 따르면 평균 메일 열람률은 21.33%에 불과하고 클릭률은 훨씬 낮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저렴한 요금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 캠페인을 가치 있게 만들려면 당신의 비즈니스가 좋은 잠재 고객 풀을 보유해야 합니다.소비자의 전자 메일 주소를 가져오는 방법과 주소를 얻은 후 실행하는 작업이 중요합니다. 마케팅 이메일 목록을 설정하는 방법에는 올바른 방법과 잘못된 방법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의 사업에서 소통하기를 지원한 소비자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동의 없이 마케팅 이메일을 발송하면 소비자가 불만을 느끼고 이메일이 스팸으로 필터링될 수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캠페인의 실수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그럼 구독자는 어떻게 취득하나요? 그리고 그들이 구독 취소 버튼을 클릭하지 않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다음은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전자 메일 마케팅 연락처 목록을 구축하기 위한 10가지 힌트입니다.1. 소비자가 이메일에 등록할 수 있는 여러 장소를 확보해 주세요.처음부터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고객이 프로모션에 가입할 수 있도록 여러 CTA(Call to Action)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당장 눈에 띄는 장소에 기회를 배치하는 것이 현명하지만 기반을 다지고 고객이 웹페이지에 도달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대체 경로에 추가 CTA를 배치해야 합니다. 이것은 첫 번째 CTA를 건너뛴 웹사이트의 방문자에게 알리는 역할도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CTA를 웹사이트에서 다음 위치와 같이 2~4개 지점으로 제한해 주세요. 홈페이지 블로그 게시물의 사이드바 회사 소개 또는 약력 페이지의 죽은 페이지의 맨 아래 연락처 페이지 사이트의 헤더 팝업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동의를 얻는 것은 이메일 목록의 유지관리 모범사례일 뿐만 아니라 때로는 법적으로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데이터 주체가 동의했거나 정보 사용에 대한 다른 법적 근거가 있는 경우에만 처리를 허용합니다.
5. 자동 응답 순서를 작성합니다.누군가가 이메일로 사인 업하자 이미 당신의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습니다.그들은 당신의 비즈니스, 제품 또는 서비스의 몇가지 측면에 관심을 갖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 연락할 방법을 제공했습니다.초기 접촉할 기회를 낭비하지 마세요.이때야말로 당신이 제공한 인센티브를 써서 점포를 방문하고 구입하거나 당신의 비즈니스와 상호 작용하도록 설득해야 할 시점입니다.그러나 많은 기업은 고객의 전자 메일을 수집한 뒤 몇주간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고객의 기대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자 메일서비스 프로바이더를 통해서 새로운 전자 메일서브 스크라이버에 자동적으로 송신되는 일련의 메시지를 설정하세요.이 시리즈는 통상 자동 응답 순서, 환영 시퀀스 또는 전자 메일 판매의 유입 경로라고 부릅니다.보통 며칠 또는 몇주간 간격을 두고 3~7개의 일련의 전자 메일로 구성됩니다.자동 응답 순서의 목표는 신규 가입자를 당신의 사이트에 다시 안내하며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연결되도록 장려하거나 비즈니스를 신뢰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더 많이 공유하는 것입니다.전자 메일 가입으로 자동적으로 실행되는 전자 메일시퀀스는 클릭율을 높이고 신규 가입자 간의 계속적인 관계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잘 알고 계셨나요?Smart Insights에 따르면 자동 응답 및 트리거 e메일은 통상적인 마케팅 이메일보다는 클릭율이 훨씬 높습니다.
환영의 e메일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소개 구입을 안내할 수도 있습니다.인계 철선(tripwires)로 알려진 이들의 제안은 가격이 매우 싼 종종 10달러 미만이거나 배송료만이 걸립니다.그들의 가치는 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많은 소비자는 자신이 이미 알고 있는, 또는 구입한 적이 있는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을 구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손님이 환영의 순서가 끝날 때에 인계 철선을 구입하면 앞으로 더 많은 금액을 구입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6. 그룹 메일을 작성하세요.자동 응답 순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청중의 특정 부문을 대상으로 하는 그룹 메일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이는 콘텐츠를 대규모로 송신하는 동시에 여러 그룹의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각 그룹의 e메일에는 특정 목적이 필요하다 그 그룹의 개인은 당신이 송신하는 콘텐츠 유형을 수신하는 것을 선호하는 세분화된 청중일 필요가 있습니다.관심 분야 및 파 네루 위치 지정을 근거로 타깃 e메일은 모든 전자 메일 구독자 명단에 같은 콘텐츠를 송신하는 것과는 달리 클릭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많은 전자 메일마케팅 플랫폼은 사용자가 시스템 내에서 그룹 메일을 쉽게 작성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프로세스는 프로그램마다 다르지만 사용자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가이드 라인의 리스트가 있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통상 각 그룹의 멤버를 선택하여 각 전자 메일타입에 태그를 추가하는 태스크가 포함됩니다. 7. 등록의 상세를 제한하세요.팝업으로 서브 스크립션의 랜딩 페이지는 소비자에게 신속한 등록 프로세스를 제공할 필요가 있습니다.등록 폼으로 소비자의 연락처 정보를 요구할 때는 서브 스크립션 관련 질문을 최소화하세요.너무 많은 상세를 요구하면 잠재적인 서브 스크라이버를 무서워하는 리스크가 있습니다.잠재적 고객은 이미 서브 스크립션에 시간을 보내고 있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세요.이름, E메일, 전화 번호를 요구하기보다는 이름만 물을 때 더 많은 리드가 주어집니다.이름과 전자 메일주소만 요청하거나 전자 메일주소만 요청함으로써 서브 스크립션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합니다.질문이 많을수록 반송률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그러나 시간을 두고 긴 폼을 작성하는 고객은 일반적으로 제품에 대해서 더 진지하다 것은 주목합니다.이미 광범위한 연락처 목록을 작성하고 있고 중요한 리드만 이를 확장하려는 경우에는 보다 많은 필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세요.8. 구독자에게 정기적으로 전자 메일을 송신합니다만, 너무 자주 보내지 마세요.e메일 목록을 구축해도 고객에게 사인업 받는 것만으로는 미안합니다.또 리스트에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이는 서브 스크립션 취소 가능성을 줄이는 것을 의미합니다.자동 응답 순서는 e메일 마케팅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최초의 기회입니다.메일링 리스트에서 서브 스크립션을 취소하는 고객의 수를 줄이려면 가치를 제공하는 고객이 수신 트레이로 당신의 전자 메일을 표시하는 것을 기대하게 하는 자동 응답 순서를 작성하세요.e메일 마케팅의 빈도도 전자 메일명단을 작성하기 위해서 중요합니다.많은 고객은 비즈니스 전자 메일 수신 빈도가 너무 비싸다는 이유로 서브 스크립션을 취소합니다.그러나 고객이 몇개월 동안 당신의 전자 메일을 볼 수 없는 경우는 당신이 누구인지 잊고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리스트를 유지하려면 구독자가 흥미를 갖도록 정기적으로 전자 메일을 송신합니다만, 스팸이라고 느끼게 자주 전자 메일을 송신해서는 안 됩니다.이것은 당신의 비지니스와 고객에 의해서 다릅니다.고객이 전자 메일에 매주, 격주 매달 또는 할인 행사가 있는 경우에만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일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 다중 검정캠페인을 실행할 필요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참고로, 테스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추가 작업인가도 모르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전자 메일은 이용 가능한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마케팅 형태의 1개입니다.Litmus State of Email Survey에 따르면 2020년에 E메일 마케팅은 1달러의 지출당 36달러의 ROI을 얻었습니다.목록을 만들고 유지하면, 고객에게 직접 마케팅할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9. 전자 메일리스트를 구입하고 스팸을 보내는 것을 피하세요.전자 메일 리스트를 작성할 때는 특정 접근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무엇보다 스팸메시지를 발송하지 마세요.스팸 대책 법이 시행되고 있어 청중에게 유용한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제공하는 제품에 대해서 명확히 설명하고 모든 전자 메일로 무언가를 판매하려는 유혹을 피하세요.즐거운 교육적인 전자 메일을 송신하면 청중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 판매 전자 메일을 송신할 때 쉽게”질문” 할 수 있습니다.Gmail과 Outlook 같은 자체 e메일 서비스를 통해서 대량의 마케팅 전자 메일을 송신하면 전자 메일이 스팸이 아니어도 스팸으로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이를 막기 위해서는 서드 파티의 전자 메일마케팅 서비스를 사용하세요.Constant Contact및 E메일 마케팅 서비스의 베스트 추천에 대한 검토에서 예를 들어 주세요.통상은 기능하지 못하는 또1개의 전략은 연락처를 구입하는 것입니다.처음에는 CPM(1,000회 노출당 비용)가 100달러 정도로 낮은 점이 있는데, 연락처를 구입하려고 장기적으로 평판 같은 훨씬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전자 메일주소 데이터베이스를 구입 해도 이들의 주소는 보통 목표트래픽리드가 아닙니다.잘못된 대상 고객의 대량 연락처 목록에 전자 메일을 송신하면 휴지통 폴더에 접어들게 되며, 스팸으로 신고되는 일이 있습니다.10. 전자 메일 연락처 목록을 면밀히 관리하세요.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지속적인 관행이다.전자 메일주소를 수집한 후는 리스트를 무시하지 마세요.주소록을 면밀히 관리하고 반송된 전자 메일을 정리하고, 전환율을 높이 유지하고 서브 스크립션의 취소율을 낮게 유지하세요.사람들의 관심과 요건은 항상 변화하므로 전자 메일명단에는 이를 반영할 필요가 있습니다.서브 스크립션의 취소율이 증가하면 누가 왜 떠나는지를 분석하세요.그들의 필요성과 관심은 바뀌었습니까?정확하게 목표물을 변경해서 비즈니스를 회복할 수 있는지를 평가하고 유사한 연락처를 분석하고, 아직 체류하는 이유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하세요.마케팅 기술이 발전할수록, e메일 마케팅의 연락처 목록도 발전합니다.리스트를 계속적으로 분석하도록 노력하세요.배운 것을 활용하여 전자 메일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고 긍정적인 온라인 평판을 구축하세요.SK기업의 인터넷 전화의 장점과 필요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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