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하도리 음식#윤 스타 피자&파스타 중 제주도 피자 음식#제주 윤·라모우 티에리 소쿠주 피자. 제주도 피자 지난해 제주도 여행을 간 김에 서울 트렉 패스트 라이딩 때 만난 개그맨 윤·라모우 티에리 소쿠주 형이 운영하는 윤 스타 피자&파스타에 가서 보기로 했다.시간에 맞춰서 윤정 언니를 만나려 했으나 계획 변경 때문에(누나 사과 드립니다)이 방과 둘이서 다녀왔다.
윤스타피자앤파스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문주랑로1길 74-20 예약
이 건물도 석주오빠가 직접 지은 건물로 기억하는데..맞을까ㅇㅅㅇ;트렉퍼스트라이딩때 말고는 처음뵙고 어색할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반갑게 맞아줬어!부산여자를 기억해주신다구요!! 감동입니다.
네, 여기 개그맨 낙지 윤석주 피자&파스타입니다.
가게 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멋졌어.
이건 윤스타 반팔티셔츠랑 긴팔티셔츠!반팔 재고가 없어서 긴팔 티셔츠를 두 벌 구입했다.하나밖에 없는 윤스타 에디션 ㅋㅋ
태그를 이렇게 해주세요!
태그를 이렇게 해주세요!
직접 찍은 사진을 벽에 붙여놓으면 인테리어도 되고 감성까지 묻어난다.
맥주 종류가 많았는데 왜 이것밖에 찍지?제주 위트에일은 병맥주도 있고 생맥주도 판매한다.
메뉴는 간단하고 좋았던 우리는 토마토 스파게티와 새우 홍게 피자를 주문했다.요리하는 모습을 찍고 싶었는데 가족들이 있어서 부끄러워서 잘 못찍었어…
일단 토마토 스파게티가 나왔어.맥주는 내꺼, 운전하는 이반은 콜라!
큰 새우와 큰 오징어가 들어 있었다.솔직히 연예인이 하면 얼마나 될까 생각하겠지만 여기는 진짜 맛집이다.새우랑 오징어도 신선하고 식감이 너무 좋았고 국수도 잘 삶아서 마음에 든다.이렇게 맛있었던 토마토 스파게티는 처음이었어.이거 먹으러 제주도 가고 싶어.
스파게티 나온지 얼마 안됐는데 피자가 나왔어.도우는 얇고 치즈 듬뿍! 마이스타일
눈앞에서 치즈도 직접 뿌려주시는데 테이블에 펼쳐질 정도로 듬뿍 뿌려주셨다.느끼하지 않고 담백했다.보통 스파게티와 피자를 먹으면 둘 중 하나는 남겼는데 배가 별로 고프지 않은 상태였는데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다.느끼함이 없어서 다행이야.마지막으로 따뜻한 차 한잔 인생에 대한 이야기도 해주시고 제주도의 좋은 점도 얘기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제주도로 이사갈뻔했어…배부르고 행복해 보이는 이반담에 제주도 오면 여기 또 가겠지?다른 곳 가기 전에 사진 같이 찍어주신 개그맨 낙주윤석주 오빠 감사합니다.연예인이 만들어서 더 맛있는 피자랑 파스타집 제주도 맛집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