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은 한국의 추수 감사절이라고도 불리며, 매년 4월 제2토요일입니다. 한국에서는 면세 휴일로 가족, 친구, 축제와 함께 기념합니다. 추석은 한국의 명절입니다만, 국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많은 사람도 그것을 축하합니다. 실제 추석을 해외에 알리는 국제 협회가 몇가지 있다. 휴일은 또 의사가 환자에게 건강과 웰빙에 대해서 교육하는 시간입니다. 이는 신체 운동이나 스트레스 해소 등의 예방적 건강 방법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또 건강한 생활 습관을 통하여 질병이나 병을 예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추석 건강 법으로 손목 터널 증후군 예방
수근관 증후군의 예방은 손목 터널에 과도한 압력을 가한 반복 작업을 피하는 것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손목의 부기나 염증을 줄이고 건강적인 손목의 움직임을 촉진합니다. 손목 부상을 막기 위하여 정기적으로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환자는 또, 장시간 타이핑하거나 피아노 건반을 연주하는 등, 손목에 부담을 주지 활동을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톱과 드릴 등의 전동 공구에서 작업할 때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 환자는 피곤하거나 아플 때에 손을 쉬고 수근관이 절로 회복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어려운 조치는 하나도 없다. 건강 문제를 관리하는 것은 상식에 불과하다. 매년 추석 연휴가 4월 말에 가깝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한국의 추수 감사절이라고 부른다. 그 이름은 아메리카 식민지 개척자가 1621년에 추수 감사절을 한 후에 일어난 축하 행사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플리머스의 순례자가 1621년 추수 감사절을 처음 갔다고 믿는 사람도 있습니다. 2개의 다른 추수 감사절에 대해서 알아낸 후,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각각 유럽과 미국에서 온 다른 그룹의 사람들에 의해서 만들어진 2개의 다른 휴일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역사적 의미와는 관계 없이 추석은 많은 한국인에게 연례의 축일이 되고 전국적으로 축하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명절은 빵과 해산물과 같은 전통적인 한국 요리를 중심으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한국인의 유산을 기념합니다. 또 이 기간 중 전국적으로 많은 춤이 있습니다.
추석 기간 동안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전국에서 실제 및 가상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추석을 축하합니다. 음식으로 축하하는 것 외에도 가족과 친구들은 웰빙 관행을 통해 한국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 휴일에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신체 건강을 증진시킬 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도 강화합니다. 누구나 이번 연휴 동안 손목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