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 여행 코스 경비 준비물

2주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 여행 코스

부다페스트 헝가리 부다페스트

빈 오스트리아 빈

프라하 체코 프라하

인터라켄 스위스 3800 인터라켄

파리, 프랑스, 파리

안녕하세요 제이욤 ‘ㅁ’ 2주 동유럽 부다페스트 in 해서 빈, 잘츠부르크 프라하, 프랑크푸르트, 인터라켄, 파리out 일정으로 중간중간 할슈타트&고사우, 체스키크롬로프, 스트라스부르베른 소도시까지 2030 비슷한 세대끼리 생긴 우리만 타는 대형버스를 타고 배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

동유럽 대표 3개국과 서유럽 대표 3개국까지 배낭을 메고 버스를 타고 다녀온 2주간의 배낭여행 경비와 도시별로 여행 후기를 공유합니다!

동유럽 부다페스트 2박

동유럽 여행하면서 가장 기대했던 헝가리 부다페스트! 그 이유는 바로 환상적인 야경 때문이었습니다 +_+부다페스트는 2박3일 머물며 충분히 구경할 수 있는 도시로 낮에는 국회의사당, 어부의 요새, 다뉴브강 신발, 세체니 온천, 성 이슈트반 성당 등 열심히 둘러보기♡

동유럽 체코 프라하 2박

2주 동안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여행을 하면서 음식이 가장 잘 맞은 여행지는 체코 프라하였습니다.여행 도중 지나면 엄청 매운 것도 먹고 싶고 돈 생각 안 하고 먹고 싶은 거 맛있는 거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정말 인솔자님과 텔레파시가 통할지 ㅋㅋㅋ 프라하에서 짜장면, 짬뽕 먹을 줄은 상상도 못 했어요?흑맥주를 좋아하는 혼자서 아침식사를 제외하고는 항상 흑맥주는 기본이고 프라하에서 먹었던 짬뽕으로 한식 생각은 조금만 안녕하세요 ‘ㅁ’ 할 수 있었어요!먹을 때마다 혼밥하지 않게 외롭지 않게 함께 해준 소중한 여행메이트들이 있어 너무 행복해♡ 식사시간은 꼭 맞춰서 만나는 ㅋㅋㅋ프라하에서는 카를교 산책을 하고, 카를교나 구시가지 광장에서 버스킹을 하고, 기념품 가게 쇼핑을 하고, 프라하성 투어를 하고, 인솔자 덕분에 맛집 탐방도 했습니다!부다페스트 야경도 환상적이었지만 프라하 야경도 너무 예뻤어요!! 서유럽 스위스 인터라켄 3박동유럽의 체코 프라하에서 서유럽으로 오는 날은 버스 이동이 가장 긴 날이었습니다 ㅠㅠ그래서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하룻밤을 머물다가 다음날 스트라스부르와 루체른을 지나 인터라켄으로 가서 잠시 들른 루체른과 스트라스부르는 혼자 자유여행을 갔더라면 생각하지 못했을텐데 세미패키지 덕분에 버스에서 편하게 시간을 절약하면서 더 많은 곳을 배낭여행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인터라켄에서 3박동안 평생동안 보는 눈을 다 본것 같습니다스위스에 갔다면 당근 융프라우 정상에 올라 신라면 한 그릇은 국가의 규칙이고 스위스 국기와 사진을 찍는 것도 국가의 규칙이 아닐까요?한국에서는 탈 기회가 없었던 기차를 스위스에서 3박동안 많이 타고 다녔다는 얘기 ㅋㅋㅋ필스트에서 마운틴 카트도 타고 패러글라이딩까지 했는데 미친 스위스 물가 때문에 엄청난 출혈이 있었지만 그래도 너무 멋진 대자연을 내 발밑에 두고 볼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_+ 서유럽, 프랑스, 파리 3박마지막 여행지 프랑스 파리♡이틀간은 파리뮤지엄패스 48시간권을 사서 루브르박물관, 오르세미술관, 개선문, 베르사유궁전, 오랑주리미술관, 퐁피두센터, 산샤펠성당 등을 관람하며 퐁을 선택했다고 한다!! 그만큼 이곳저곳 다니다가 밤에는 기절할 것 같아;; 마지막 날에는 저녁비행기라 오전에는 몽마르트르 언덕에서 파리시내 전경을 보고 멍하니 있다가 마레지구에서 쇼핑타임 아쉽게도 디즈니랜드에 가지 못해서 여름에 다시 올 생각이에요!파리의 야경은 말하는 is 뭐든지 정말 로맨스가 자연스럽게 생길 것 같은 아름다운 야경이었어요!특히 로유에서 파리야경은 인솔자분들이 바토무슈티켓을 사서 제공해주는 스페셜한 야경투어 시간이라 감동받았을때 공항에서 얼마나 아쉬웠는지 2주동안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여행을 안전하고 즐겁게 할 수 있었던 것은 인솔자의 역할이 80%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의 경비 준비물2주(14박 16일) 동안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여행 경비로는 과연 얼마를 썼을까요?일단 항공권은 부다페스트 in 파리out 일정으로 대한항공에서 130만원대로 발권하고 하루 평균 식비(점심, 저녁, 야식)로 8-9만원 인터라켄 패러글라이딩 32만원, 융프라우 vip패스 33만원 파리 뮤지엄패스 48시간 62유로(약 9만원) 부다페스트 세체니온천 10500포린트(약 4만원)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여행 경비로는 숙박비와 전 일정 시티택스, 기사팁 근교 투어, 차량비용 전부 관련 비용 339만원![5월] 프랑스+스위스+동유럽 16일 (05/11~05/26) – 로맨틱 유로% 유럽 세미 패키지 프랑스+스위스+동유럽 16일 romanticeuro.com[5월] 프랑스+스위스+동유럽 16일 (05/11~05/26) – 로맨틱 유로% 유럽 세미 패키지 프랑스+스위스+동유럽 16일 romanticeuro.com제가 느끼기에 2주간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여행 준비물로 꼭 필요한 것은 유심이었습니다.(웃음) 어딜 가든, 뭘 먹어도, 의사소통이 안 돼도, 필요한 건 핸드폰인데 데이터가 없어도 아무 소용이 없잖아요 그리고 선글라스, 한식, 젓가락, 일회용품 등도 필수 아이템, 특히 미친 스위스 물가에 맞서기 위해서는 한식을 많이 가져가는 것이 이득입니다!제가 느끼기에 2주간 서유럽 프랑스 스위스 동유럽 배낭여행 준비물로 꼭 필요한 것은 유심이었습니다.(웃음) 어딜 가든, 뭘 먹어도, 의사소통이 안 돼도, 필요한 건 핸드폰인데 데이터가 없어도 아무 소용이 없잖아요 그리고 선글라스, 한식, 젓가락, 일회용품 등도 필수 아이템, 특히 미친 스위스 물가에 맞서기 위해서는 한식을 많이 가져가는 것이 이득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