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FC 양민혁, FC서울 강주혁, 18세 고교 3학년생이 K리그와 한국축구를 빛낸다(+프로필)

강원FC 양민혁, FC서울 강주혁, 18세 고교 3학년생이 K리그와 한국축구를 빛낸다(+프로필) 강원FC 양민혁, FC서울 강주혁, 18세 고교 3학년생이 K리그와 한국축구를 빛낸다(+프로필)

요즘 K리그를 더 빛내고 있는 선수를 꼽으라면 단연 강원FC의 양민혁 선수와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8세의 고3 신인들이 기성 성인 선수들의 프로 세계 속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K리그와 한국 축구를 빛내고 있는 것 같아 K리그를 보는 재미가 점점 더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요즘 K리그를 더 빛내고 있는 선수를 꼽으라면 단연 강원FC의 양민혁 선수와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를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8세의 고3 신인들이 기성 성인 선수들의 프로 세계 속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K리그와 한국 축구를 빛내고 있는 것 같아 K리그를 보는 재미가 점점 더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어떻게 보면 고3이 K리그 흥행을 주도하고 있다고 볼 수도 있을 만큼 팬들의 반응도 무척 뜨겁습니다. 경기에 출전할 때마다 골이나 어시스트 등을 기록하면서 그런 기세는 당분간 점점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떻게 보면 고3이 K리그 흥행을 주도하고 있다고 볼 수도 있을 만큼 팬들의 반응도 무척 뜨겁습니다. 경기에 출전할 때마다 골이나 어시스트 등을 기록하면서 그런 기세는 당분간 점점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런 가운데 토트넘 이적이 확실시되는 강원FC 양민혁 선수의 경기를 보러 오기 위해 강원 홈경기장은 입장권이 1만원 매진된 사례를 보여주는 한편 중요한 경기 때마다 골과 어시스트 등으로 팀 승리에 기여하며 자신의 진가를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토트넘 이적이 확실시되는 강원FC 양민혁 선수의 경기를 보러 오기 위해 강원 홈경기장은 입장권이 1만원 매진된 사례를 보여주는 한편 중요한 경기 때마다 골과 어시스트 등으로 팀 승리에 기여하며 자신의 진가를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이에 질세라 동갑내기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도 중요한 경기 때마다 팀의 승리를 견인하며 각 팀의 중요 핵심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18세 고등학교 3학년 선수들 간의 경쟁도 매우 볼만한 K리그입니다. 현재 K리그를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 18세 고등학교 3학년 양민혁 선수와 강주혁 선수의 프로필을 통해 앞으로도 두 선수 간의 선의의 경쟁도 볼거리 중 하나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에 두 선수의 간단한 프로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에 질세라 동갑내기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도 중요한 경기 때마다 팀의 승리를 견인하며 각 팀의 중요 핵심 선수로 자리매김하고 있고, 18세 고등학교 3학년 선수들 간의 경쟁도 매우 볼만한 K리그입니다. 현재 K리그를 가장 뜨겁게 달구고 있는 18세 고등학교 3학년 양민혁 선수와 강주혁 선수의 프로필을 통해 앞으로도 두 선수 간의 선의의 경쟁도 볼거리 중 하나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에 두 선수의 간단한 프로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물론 강원FC의 양민혁 선수는 토트넘 이적으로 인해 내년부터는 K리그 무대에서 볼 수 없을 것 같지만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에 가서 어떤 활동을 펼칠지, 반면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는 아직 해외 이적보다는 국내 K리그를 더 뛸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앞으로 두 선수 간의 활동상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도 축구팬 입장에서는 볼거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강원FC 양민혁 프로필 물론 강원FC의 양민혁 선수는 토트넘 이적으로 인해 내년부터는 K리그 무대에서 볼 수 없을 것 같지만 손흥민이 있는 토트넘에 가서 어떤 활동을 펼칠지, 반면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는 아직 해외 이적보다는 국내 K리그를 더 뛸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앞으로 두 선수 간의 활동상에 대해서도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것도 축구팬 입장에서는 볼거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강원FC 양민혁 프로필

유럽 프리미어리그 진출, 그것도 대선배이자 토트넘 캡틴,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캡틴 손흥민이 있는 빅클럽으로의 이적이 확실시되고 있는 강원FC 양민혁 선수에 관한 간단한 프로필은 앞서 포스팅한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럽 프리미어리그 진출, 그것도 대선배이자 토트넘 캡틴,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캡틴 손흥민이 있는 빅클럽으로의 이적이 확실시되고 있는 강원FC 양민혁 선수에 관한 간단한 프로필은 앞서 포스팅한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양민혁, 토트넘 입단 손흥민과 함께 뛴다 한국투어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 가능성도(+양민혁 프로필) 양민혁, 토트넘 입단 손흥민과 함께 뛴다 한국투어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 진행 가능성도(+양민혁 프로필).blog.naver.com 양민혁, 토트넘 입단 손흥민과 함께 뛴다 한국투어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 가능성도(+양민혁 프로필), 입단식 진행 가능성도(+양민혁 프로필)…blog.naver.com

양민혁은 올 시즌 K리그가 발견한 최대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06년생으로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이력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한국 축구 K리그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대표적인 선수입니다. 준프로선수로 K리그1에 첫발을 내디딘 그는 개막전부터 데뷔 35초 만에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광주전에서는 첫 골을 터뜨리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런 양민혁은 25라운드까지 전 경기에 출전해 현재 8골과 4도움을 기록하는 등 맹활약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소속팀 강원 구단을 포함해 K리그 역대 최연소 출전, 득점, 어시스트 등의 기록을 모두 갈아 치우고 지난달 정식 프로 선수로 계약을 전환했습니다. 또 4월과 5월 잇따라 이달의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하고 K리그1 12개 구단으로부터 올 시즌 빼어난 활약을 펼친 22세 이하(U-22) 선수 12명을 후보로 제출받아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쿠팡플레이 내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위 선수로 팀 K리그의 쿠플 영플에도 발탁됐습니다.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시리즈’ 한 경기에서 손흥민의 토트넘과 대결하는 팀 K리그 대표선수로 출전하게 되면 그의 활약상도 무척 기대됩니다. FC서울 강주혁 프로필 양민혁은 올 시즌 K리그가 발견한 최대어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2006년생으로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이력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한국 축구 K리그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대표적인 선수입니다. 준프로선수로 K리그1에 첫발을 내디딘 그는 개막전부터 데뷔 35초 만에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광주전에서는 첫 골을 터뜨리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런 양민혁은 25라운드까지 전 경기에 출전해 현재 8골과 4도움을 기록하는 등 맹활약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소속팀 강원 구단을 포함해 K리그 역대 최연소 출전, 득점, 어시스트 등의 기록을 모두 갈아 치우고 지난달 정식 프로 선수로 계약을 전환했습니다. 또 4월과 5월 잇따라 이달의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하고 K리그1 12개 구단으로부터 올 시즌 빼어난 활약을 펼친 22세 이하(U-22) 선수 12명을 후보로 제출받아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쿠팡플레이 내 팬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위 선수로 팀 K리그의 쿠플 영플에도 발탁됐습니다.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쿠팡플레이시리즈’ 한 경기에서 손흥민의 토트넘과 대결하는 팀 K리그 대표선수로 출전하게 되면 그의 활약상도 무척 기대됩니다. FC서울 강주혁 프로필

강주혁은 FC서울 U-18팀 오산고등학교의 주장을 맡고 있습니다. 빠른 발과 뛰어난 축구 재능으로 일찍부터 큰 주목을 받아 2019년에는 제31회 차범근 축구상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되었습니다. 강주혁은 FC서울 U-18팀 오산고등학교의 주장을 맡고 있습니다. 빠른 발과 뛰어난 축구 재능으로 일찍부터 큰 주목을 받아 2019년에는 제31회 차범근 축구상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되었습니다.

2024년 5월 31일 FC서울과 준프로 계약을 체결하고 K리그1 무대에 데뷔하여 데뷔전에서 결승골을 넣으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폭발적인 스피드를 이용한 저돌적인 돌파력과 탁월한 득점력을 갖춘 선수로 평가받고 있으며 FC서울의 U-22 자원 활용에 큰 도움이 될 전망으로 김기동 감독의 신뢰를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특히 24라운드 김천전에서 강주혁은 자신의 장점을 살려 전력질주 후 공을 살린 뒤 일류첸코에게 어시스트를 해 팀 승리에 기여했고, 2024년 5월 31일 FC서울과 준프로 계약을 체결하고 K리그1 무대에 데뷔하여 데뷔전에서 결승골을 넣으며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폭발적인 스피드를 이용한 저돌적인 돌파력과 탁월한 득점력을 갖춘 선수로 평가받고 있으며 FC서울의 U-22 자원 활용에 큰 도움이 될 전망으로 김기동 감독의 신뢰를 받고 있는 선수입니다. 특히 24라운드 김천전에서 강주혁은 자신의 장점을 살려 전력질주 후 공을 살린 뒤 일류첸코에게 어시스트를 해 팀 승리에 기여했고,

25라운드 경인 더비 인천전에서는 교체 투입돼 후반 시작 1분 만에 왼발 환상적인 감아올리기 골을 기록(결승골)해 원정 승리의 주역이 되기도 했습니다. 25라운드 경인 더비 인천전에서는 교체 투입돼 후반 시작 1분 만에 왼발 환상적인 감아올리기 골을 기록(결승골)해 원정 승리의 주역이 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강주혁 선수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생년도:2006년 소속팀:FC서울 포지션:FW신체조건:180cm,70kg학력사항:오산중학교,오산고등학교 참고로 강주혁 선수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생연도:2006년소속팀:FC서울포지션:FW신체조건:180cm,70kg학력사항:오산중학교,오산고등학교

주요 경력 : 2019년 제31회 차범근 축구상 베스트 일레븐 수상. 2024년 FC 서울과 준프로 계약 체결 2024년 K리그1 데뷔전에서 결승골을 넣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양민혁 vs 강주혁 주요 경력 : 2019년 제31회 차범근 축구상 베스트 일레븐 수상. 2024년 FC 서울과 준프로 계약 체결 2024년 K리그1 데뷔전에서 결승골을 넣어 강한 인상을 남긴다. 양민혁 vs 강주혁

강주혁과 양민혁은 모두 2006년생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18살.ㅎ 앞으로도 무구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들입니다. 두 선수 간의 프로필 비교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어릴 때부터 축구 재능을 인정받은 유망주들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강주혁과 양민혁은 모두 2006년생 고등학교 3학년입니다. 18살.ㅎ 앞으로도 무구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선수들입니다. 두 선수 간의 프로필 비교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어릴 때부터 축구 재능을 인정받은 유망주들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는 빠른 발과 골 감각을 인정받아 2019년 제31회 차범근 축구상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되었으며 공격적인 스타일과 빠른 스피드, 득점력이 뛰어나 몸싸움도 즐기는 선수입니다. FC서울의 강주혁 선수는 빠른 발과 골 감각을 인정받아 2019년 제31회 차범근 축구상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되었으며 공격적인 스타일과 빠른 스피드, 득점력이 뛰어나 몸싸움도 즐기는 선수입니다.

강원FC의 양민혁 선수는 강원FC의 떠오르는 신예 윙어이자 곧 토트넘 이적 유니폼을 입게 될 선수로 공격적인 스타일과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드리블과 속도를 통한 상대 수비의 혼란 유발, 탁월한 골 결정력이 특징으로 평가됩니다. 앞으로 이 두 선수들의 축구 근황으로 당분간은 볼거리가 하나 더 생길 것 같아요. 강원FC의 양민혁 선수는 강원FC의 떠오르는 신예 윙어이자 곧 토트넘 이적 유니폼을 입게 될 선수로 공격적인 스타일과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드리블과 속도를 통한 상대 수비의 혼란 유발, 탁월한 골 결정력이 특징으로 평가됩니다. 앞으로 이 두 선수들의 축구 근황으로 당분간은 볼거리가 하나 더 생길 것 같아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