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 TM – 사운드힐러/헬릭스 P6DSP 울티메이트
요즘 헬릭스 제품 중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헬릭스 P6DSP 울티메이트입니다.
HELIX PSIX ULTIMATE 론칭 – PNP 하이파이의 새로운 세계를 열고, 5월에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로 출장을 가서 오디오 테크 피셔 신제품을 아주 짧게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blog.naver.com
P6DSP라는 베스트 셀러 모델이 있었지만 P6DSP서울 티 메이트는 모두 써먹은 사용자가 칭찬을 많이 쓰는 제품이기도 합니다.”이름 이외는 닮지 못한 새로운 본격적인 하이 엔드 증폭기 같다”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링크의 맛보기로도 했는데 사용하거나 경험한 쪽의 표현은 정확합니다.정말로 같은 부분이 전혀 없는 새로운 제품인데요.
단순히 라인아웃 정도 처리할 수 있었던 P6DSP와 달리 P6DSP 울티메이트는 헬릭스의 하이엔드 DSP인 DSP 울트라의 최신판이 결합된 구조입니다. 그래서 사진처럼 DSP가 없는 4채널 앰프를 통합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포스트 시스템은 매우 좋은 예이지만, P6 DSP 울티메이트가 가진 120와트 6채널의 풍부하고 넘치는 출력과 100와트 4채널 헬릭스 M4 앰프의 조합은 사운드나 출력 어느 쪽에서도 비교할 수 있는 제품이 없는 막강한 조합이 됩니다.
여기에 현대/기아차 순정 앰프 사양 차량의 축복인 사운드 힐러를 만나면 진정한 하이파이 플러그 앤 플레이 시스템 완성이 가능합니다.
포스트 싼타페 TM은 헬릭스 P6 DSP 울티메이트와 포칼 유토피아 M 스피커의 조합이군요. 게다가 사운드 힐러까지 함께하니 세계에서 가장 단순하고 확실한 성능의 카하이파이 시스템이라고 해도 충분하네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이 정도 시스템이라면 트렁크 작업을 하지 않으면 만들 수 없었던 빅 시스템이었습니다.
도어 베플에 스피커를 장착한다면 무엇을 사용하든 스피커 주변을 격리시키는 흡읍재는 꼭 사용하세요!
포컬 유토피아 MTBM 트위터는 알루미늄 챔버를 사용하여 대시보드 위에 장착을 했습니다. 역시 간단하지만 효과가 있는 요즘 설치 트렌드죠. 시스템이 간결한 만큼 포스트도 짧게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네요. ^^ 3월의 새로운 한 주 동안 멋진 시작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