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자신의 앱에 iPhone의 이메일 프로그램을 삽입한 적이 있습니까?간단하게 해볼게요. 탭 탭의 리벤지는 ‘친구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을 선택하면 미리 채워진 데이터가 있는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표준 iPhone 이메일 프로그램(이를 모방했을 경우 매우 좋아 보입니다)이 열립니다. 연락처에서 친구를 선택하고 전송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Tap Tap Revenge 앱을 종료하지 않습니다.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뭔가 아이디어가 있습니까?Message UI. 프레임워크를 프로젝트에 포함해야 하며 헤더 파일 내에 대리자를 설정해야 합니다.
#import<メッセージUI/メッセージUI.h>@interface Root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MFMailComposeViewControllerDelegate> {MFMailComposeViewController*email;}@property (非アトミック、保持) MFMailComposeViewController*email;
이것에 의해, 실장 파일내에 포함할 필요가 있는 몇개의 대리자 메소드가 있습니다(결과를 표시하려면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만, 필요한 한 적은 코드를 유지하려고 합니다).
@synthesize email;- (void)mailComposeController:(MFMailComposeViewController*)controller didFinishWithResult:(MFMailComposeResult)result error:(NSError*)error {[emaildisclibeModalViewControllerAnimated:]:はい];}
이를 사용하는 위치별로 다음과 같이 초기화하여 설정해야 합니다.
email = [[MFMailComposeViewController allocation] init];email.mailComposeDelegate = self;// 件名 [email set Subject: @”Testing”]; // 옵션 첨부파일 NSData *database = UIImagePNGRepresentation([UIイメージの名前:@”albumart.png”]); [email addAttachmentData:artwork mimeType:]:@”image/png” ファイル名:@”albumart.png”;//本文[emailsetMessageBody:@”This is the body”;// 表示する [self presentModalViewController:email animated:はい];
email = [[MFMailComposeViewController allocation] init];email.mailComposeDelegate = self;// 件名 [email set Subject: @”Testing”]; // 옵션 첨부파일 NSData *database = UIImagePNGRepresentation([UIイメージの名前:@”albumart.png”]); [email addAttachmentData:artwork mimeType:]:@”image/png” ファイル名:@”albumart.png”;//本文[emailsetMessageBody:@”This is the body”;// 表示する [self presentModalViewController:email animated:はい];
email = [[MFMailComposeViewController allocation] init];email.mailComposeDelegate = self;// 件名 [email set Subject: @”Testing”]; // 옵션 첨부파일 NSData *database = UIImagePNGRepresentation([UIイメージの名前:@”albumart.png”]); [email addAttachmentData:artwork mimeType:]:@”image/png” ファイル名:@”albumart.png”;//本文[emailsetMessageBody:@”This is the body”;// 表示する [self presentModalViewController:email animated:はい];
그에 대한 두 가지 대답이 있습니다. 아이폰 OS 3.0 이전에 지원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사용자 정의 메시지 작성기를 빌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또는 페이스북 아이폰 앱을 만든 조 휴윗이 만든 구성 요소를 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http://github.com/joehewitt/three20/blob/master/src/Three20/TTMessageController.hiPhone SDK 3.0을 사용하면, 상기와 같이 Message UI.framework를 사용하는 박스가 있는 경우, 메일 메시지 작성기 UI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한 두 가지 대답이 있습니다. 아이폰 OS 3.0 이전에 지원해야 하는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사용자 정의 메시지 작성기를 빌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또는 페이스북 아이폰 앱을 만든 조 휴윗이 만든 구성 요소를 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http://github.com/joehewitt/three20/blob/master/src/Three20/TTMessageController.hiPhone SDK 3.0을 사용하면, 상기와 같이 Message UI.framework를 사용하는 박스가 있는 경우, 메일 메시지 작성기 UI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essage composer는 가는 중입니다! 앱 내부 메일 및 SMS는 iOS 3.1에서 실행됩니다. SDK4가 필요합니다
message composer는 가는 중입니다! 앱 내부 메일 및 SMS는 iOS 3.1에서 실행됩니다. SDK4가 필요합니다
Garett의 훌륭한 답변과 더불어 다음과 같은 경고가 표시됩니다.「MFMailComposeViewController」가 「-set MessageBody:」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추가 isHTML:그래서 전체 라인은 아래와 같습니다:[mail set Message Body:@] 본문입니다.” ” isHTML:NO];Garett의 훌륭한 답변과 더불어 다음과 같은 경고가 표시됩니다.「MFMailComposeViewController」가 「-set MessageBody:」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추가 isHTML:그래서 전체 라인은 아래와 같습니다:[mail set Message Body:@] 본문입니다.” ” isHTML:NO];